[©Medu.News] 합격률 90% 보장하는 ITALIA 파운데이션 과정

[밀라노©Medu.News] 디지털 IMAT 시행으로 인한 난이도 상승과 더불어, 이탈리아 의치약대 진학을 꿈꾸는 세계 40개국 이상의 수험생들의 준비 또한 점차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새로운 IMAT 유형으로 인해 “에세이 기반”의 학습법이 매우 중요해진 가운데, 서술형 문항이나 고화질 이미지 연계형 문항의 출제 등이 예견되는 biology 와 logical reasoning, general knowledge 등 시험 과목에 대한 대대적인 수험 준비의 관점 또한 바뀌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이탈리아 의치약대 합격률 90% 보장 프로그램“을 내세운 ITALIA 파운데이션 과정에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총 10개월 과정으로 이탈리아 로마와 밀라노 등 “의과대학 강사진”의 오프라인 강좌를 통해 IMAT 전 과목은 물론, 3학년 진급 조건에 해당하는 이탈리아어 B2 취득 과정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계 수험생을 대상으로 ILTA 온라인 1:1 강좌를 병행함으로써, “영어 실력에 맞추어” biology・chemistry・physics 등을 “1:1 맞춤형 수업으로” 제공한다.

합격률 90%, 이탈리아어 B2 까지

월 평균 200만원 수준의 합리적인 등록금을 자랑하는 ITALIA 파운데이션 과정은 이탈리아 의과대 커리큘럼에 맞추어 대학 강사진의 어학 수업 및 입시 전 과목 수업을 진행하며, 10개월 동안에 걸쳐 이탈리아 현지 기숙사 또는 홈스테이 형태로 체류함으로써 정상 수료자는 모두 EU지원자격을 취득하게 된다. 따라서, 총 65개 이탈리아 의치약대로 동시 지원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복수 합격”의 영광을 누릴 가능성도 매우 높으며, 정상 수료자의 합격률을 90% 보장하는 정책이 가능하다. 특히, 정상 수료자는 의과대학 3학년 진급 조건인 이탈리아어 B2 취득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으며, 이탈리아 의과대 재학생과 졸업생 멘토링을 통해 “Medical Italian” 을 포함하여, 각 과목별 학습의 know-how 와 올패스 비법 등을 전수받게 된다. 한편, 커리큘럼에 포함된 “캠퍼스 투어”를 통해 총 5개 의과대학에 직접 방문하여 “나만의 1-2-3-4-5 지망 대학”을 선택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오는 9월에 개강하는 해당 프로그램의 신입학 지원은 6.24 마감이 확정되어 있으며, 고교 내신 (*또는 수능) 성적 우수자를 우선으로 선발하며, 영어 인터뷰 및 자기소개서와 CV 등을 통한 추가 평가를 통해 7월 중으로 1차 합격자를 선발하고, 이 중에 2차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총 10개월 동안에 걸쳐 진행되는 본 커리큘럼의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 고교졸업학력” 보유가 기본이며 국제학교나 해외 고교를 졸업한 경우에는 별도로 지원 자격을 문의해야 한다 (02 553 1125, 월-금 9am-6pm). 

IMAT 준비부터 장학금・기숙사 신청까지,
이탈리아 의대 한국인 졸업생과 원스톱으로

⚠️
로그인

이탈리아 의대 한국인 1-3기 졸업(예정)자가 상담하는 ILTA이탈리아 by EU메듀케이션 웹사이트는  “로그인 후” 이용을 권장합니다.

– 상담 및 이용 문의 –

02 553 1125

(*월-금 9am-6pm, 토‧일‧공휴일 휴무)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