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합니다

보건복지부 인증 이탈리아 의과대학은

과학‧영어 두 가지만 집중해도

지금부터 6개월 후

당신을 의대생으로 환영합니다

합격반 이래서 최고

현재 독일에 근무중인 한국인 의사와 이탈리아 의과대학 한국인 재학생 커뮤니티의 컨설팅을 통해, 매년 변화하는 이탈리아‧독일‧헝가리 의과대학 입시 준비의 최적화에 앞장섭니다.

English Science

유럽 의치약대 입시의 63% 비중을 차지하는 생명‧화학‧물리 등, 족보를 기반으로 핵심 개념과 출제 빈도가 높은 주제를 엄선하여, 입시 과학의 개념과 문제 풀이의 비법을 영어 위주로 정리합니다.

English Language

메디컬 유학의 성공을 위해 높은 수준의 영어 능력은 필수입니다. 토플iBT 95점 이상을 목표로 “research-based” 영어 능력과 “oral presentation skills” 능력을 포괄적으로 향상 시킵니다.

Italian L&C

입시 과목은 아니지만, 이탈리아 언어 능력은 3학년 진학을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또한, 이탈리아 문화사를 바탕으로 하는 “유럽 상식과 역사” 수업은 IMAT 등 입시 문항의 20% 를 차지합니다.

Documentation

입학 원서는 물론, IMAT 응시를 위한 비자 취득과 장학혜택 신청 및 기숙사‧숙소 계약과 할인 항공권‧유학생 보험까지 모든 서류의 번역과 공증 업무를 단체로 완결하여, 안전한 정착을 지원합니다.

온라인 신청

➊ 수험생 등록 ➠ ➋ 약정서 작성 ➠ ➌ MSAT 응시 ➠ ➍ ZOOM 인터뷰 예약까지 모두 완료하세요.

이후, 정해진 일정에 따라 귀하의 유학 컨설팅을 시작합니다

유럽의대 전문가

헝가리 의대 출신으로, 현재 독일 뒤셀도르프 지역에서 근무중인 한국인 의사와 함께 현재 이탈리아 의과대학 한국인 재학생 커뮤니티가 함께 이탈리아‧독일‧헝가리 의과대학 입시와 졸업 후 취업까지 책임지고 케어합니다.

Sarah Braun

대표 이사

Justin Kim

시니어 컨설턴트

6개월 합격반

누구나 6개월만에 의대 입시에 성공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졸업생이 제대로 준비한 커리큘럼이면 성공합니다.

Scroll to Top

☞ 로그인 버튼은 1회만 클릭 (*10초 이내 자동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