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정부 공인 교육기관 Scuola Leonardo Da Vinci Roma
현지 7개월 레귤러 및 12주 인텐시브 과정으로 IMAT에 관한 모든 것을 마스터해
이탈리아 의과대학 입학시험인 IMAT 시험은, 결코 쉽지않은 난이도의 시험을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시험 준비를 전문적으로 돕고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그것도 “입학 이후를 고려한 교육과정”이 마련되어 있다면?
유럽의대 예비학교 파운데이션 과정은 1977년에 설립된 Scuola Leonardo Da Vinci (*이탈리아 정부 공인)에서 진행하는 IMAT 준비과정으로, 매년 11월 부다페스트~로마 캠퍼스로이어지며 이탈리아인 전문 강사진을 비롯하여 한국/독일/영국/미국/스페인/이스라엘 등의 여러 국가 출신의 전문 강사진의 직강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시험과목인 영어/수학/물리학/생물학/화학과 더불어, 의대 2학기부터 시작하는 각종 병원 실습에 필수인 이탈리아어까지 함께 포함하는 토털케어 프로그램으로, 소수 정예의 특강이 포함되어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합니다.
5~10인 정원의 “이탈리아어 집중반”과 “소그룹 과외형”의 영어 및 기출문제 풀이 (*해외 의과대학 출신의 한국 및 미국/캐나다/독일/스페인/이스라엘 출신 전문 강사진)등의 수업이 함께 진행됩니다. 따라서, 각 학생의 장단점에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영역별 공략”이 가능합니다.
“이탈리아어”를 배워야 하는 이유?
이탈리아인 “환자 및 스탭”과의 소통
의대를 합격한 이후에 최소 6년간을 생활해야 하는 이탈리아에서, 그 시작 이전부터 이탈리아어를 어느정도 구사할 수 있다는 것은 무척이나 큰 도움이 되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로마 예비학교는 이탈리아 의대 합격의 정답입니다
실제로 2019 IMAT 의 결과, EU메듀케이션® 고객 합격률은 약 76%에 달하며, 이는 전체 한국인 지원자의 합격률이 30% 수준인 것에 비하면 매우 높은 합격률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최종 합격한 이탈리아 의과대학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Humanitas University Medical School
② Milano La Statale University Medical School (IMS)
③ Pavia University Medical School
④ Roma “La Sapienza” University Medical School
⑤ Roma “Tor Vergata” University Medical School
⑥ San Raffaele University Medical School
이는 “모의고사를 통한 철저한 합격 가능성 분석”과 “영국 케임브리지 및 이탈리아 전문 의대교육기관”과 함께 기출문항 및 출제경향 등을 분석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한국계 유럽의대 졸업생 및 재학생” 등의 “현지 출신”의 강사진과 지원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해 파운데이션 과정을 이루어가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서, “공부를 제대로 하지 않아도 합격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아닌, “철저한 준비와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전략에 따른 성실한 학습“을 통해서, 학생과 강사가 함께 “피를 쏟는 심정으로” 열심히 노력한다는 의미로써, “맞춤형 1지망 대학 선정”을 포함한 체계적인 “멘토링”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료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