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인증 약학대학

blur close up figure focus
(Photo by Porapak Apichodilok on Pexels.com) 국시원 인증 해외 약학대학은 16개를 넘는다

2016년 12월 기준으로 발표된 “해외 인증 약학대학”의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미국
  2. 캐나다
  3. 호주
  4. 뉴질랜드
  5. 일본
  6. 대만
  7. 필리핀
  8. 싱가포르
  9. 볼리비아
  10. 영국
  11. 독일
  12. 스페인
  13. 헝가리
  14. 아일랜드
  15. 프랑스
  16. 불가리아

이 가운데, “국내 인증이 완료된 유럽 약학대학”은 “헝가리/프랑스/독일/영국/스페인/아일랜드/불가리아” 등으로 정리할 수 있으며, “개별 대학의 최초 졸업자가 신청해야만 진행되는 국시원 인증 절차”의 특성상, 앞으로도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 약대의 인증은 증가할 것입니다.

RMTV-Kr6
유럽 약대를 졸업하면 “미국/스위스/프랑스/독일 등 다국적 제약회사” 등으로 취업 확률이 훨씬 높아진다

또한, “이탈리아 약대“의 경우에는 헝가리 약대와 동일한 학위를 수여받을 뿐만 아니라, EU 공동의 커리큘럼을 따르기 때문에 국시원 인증은 무난히 통과할 것으로 예상하며, 헝가리 약대보다 약 30~80% 저렴한 등록금으로 5년제 약학대학 (*석사 학위 수여)을 마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약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ogo_vector_medu_2018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Create a website or blog at WordPress.com

위로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