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생활환경은?

보통 유럽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유적지와 박물관” 정도로 먼저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또는, 명품과 명차, 그리고 거리를 가득 메우는 모델과도 같은 도시인들의 모습 정도가 그 다음으로 떠오르는 모습일 수도 있겠구요.

20180314_214821
헝가리 부다페스트 “어부의 요새” (photo creditⓒ2018 EU meducation.org)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유럽의 생활 환경이 어떤지를 떠올려보려 하지만, 쉽사리 떠오르는 장면이 딱히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아무래도, 주로 보게되는 영화가 미국을 주 무대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 아닐까요?

유학을 떠나기 전, 과연 유럽의 일상적인 모습은 어떨지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특히, 아직까지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본 적이 없는 사람이거나, 유명한 관광지의 모습과는 또 다른 유럽의 도시 골목의 풍경을 궁금해하는 사람이라면 다음의 사진 모음이 조금은 도움이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어떠세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 또는 여러분의 자녀가 유학 생활을 하게될 유럽의 다양한 모습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영어로 강의하는 유럽 의과대학의 모습과 다양한 도시의 모습 등을 안내받고 싶으시면,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영어로 강의하는 유럽 의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자세한 이메일 또는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logo_medu_2018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Create a website or blog at WordPress.com

위로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